대상웰라이프는 건강기능식품 '장쾌한 아침'을 출시했다. 장쾌한 아침은 장내 연동운동을 촉진함으로써 시원한 배변 활동을 통해 상쾌한 아침을 맞을 수 있도록 돕는 식이섬유 고함량 건강기능식품이다. 1일 1회 섭취 시 8g의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으며, 이는 성인남녀 1일 식이섬유 권장량인 25g의 약 3분의 1에 해당한다.
또한 장쾌한 아침은 수용성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화이버솔2)과 불용성 식이섬유인 차전자피를 자연에 존재하는 식품의 비율 그대로 적용해 배합한 제품이다. 인체시험 결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화이버솔2)은 장내 연동운동을 촉진시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차전자피는 수분을 수십배 흡수하여 팽창하므로 포만감을 줄 수 있다.
장쾌한 아침의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차전자피는 모두 식약처로부터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기능성으로 인정 받은 식이섬유다. 섭취 방법은 1일 1회, 1회 1포(12g)를 상온의 물 약 240ml(약 종이컵 2컵 분량)에 타서 섭취하면 되며, 추가로 1~2컵의 물을 더 마시면 좋다.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으며, 청포도맛으로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장쾌한아침은 백화점, 할인점 내 대상웰라이프 매장, 통신판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판매처 및 제품관련 문의는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