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포르테가 처음으로 여러 명의 모델과 함께 뉴욕 소호 거리에서 촬영한 가을 겨울 2016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시즌과는 달리, 네타포르테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다섯 명의 신인 모델을 캐스팅 했으며, 다섯 개의 스틸 이미지와 비디오가 네타포르테 플랫폼을
포함한 모든 미디어 채널에 배포된다.
이번
캠페인은 ‘더 스포티 재킷’,
‘리워크
데님’,
‘더
뉴 프로포션’,
‘더
스테이트먼트 니트’,
‘더
프린트 드레스’ 총
다섯 개의 주요 가을/겨울 2016 트렌트를
보여주고, 네타포르테가 유명 디자이너와 신예 디자이너 모두를 지지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로 이루어진 독보적인 큐레이션으로, 네타포르테는 글로벌 고객의 진정한 니즈를
반영한 개성 있고 창의적인 캠페인을 완성시키며 트렌드에 앞장 서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클라우디아 플랜트는
“이번 캠페인은 네타포르테가 가진 라이프스타일적인 느낌으로부터 벗어나 패션에 중점을 두었다는 점에서
매우 흥미롭고 창조적인 변화로 기록될 것이다. 여러 명의 모델과 다수의 브랜드로 구성된 스타일링은
우리의 폭넓고 다양한 전 세계 고객들은 물론 우리가 가진 놀라운 셀렉션을 나타낸다.”라고 전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