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이사 염태순)의 탑텐이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하여 여름 기능성 이너웨어인 쿨에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이고자 작년부터 기획된 프로모션이며 ㈜신성통상은 매년 삼일절/광복절/독도의 날에 이와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광복절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2천 9백원부터 5천 9백원까지 파격적인 가격에 쿨에어 아이템을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쿨에어’는 여름철 야외활동이나 운동 및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시키는 제습/방열/습건 기능과 항균기능/접촉냉감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부드럽고 매끄러운 감촉의 티셔츠는 베이직한 디자인 형태의 ‘라운드넥’과 ‘브이넥’ 두가지 스타일에 여성용으로는 캐미솔/탱크탑/속바지/브라탑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 정장을 입어야 하는 직장인 남성들을 위한 구멍이 뚫려있는 메쉬 소재의 ‘쿨 에어 메쉬’ 아이템도 함께 출시되어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