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가
새로운
스니커즈
‘비오지
삭’을
출시했다.
‘비오지
삭’은 Blaze of Glory Sock의
줄임말로,
90년대 Blaze
of Glory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스트리트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한
스니커즈다.이번에
출시된
‘비오지
삭’은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만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스트리트
스타일의
스니커즈로
재탄생
시켰다.
비오지
삭은
푸마의
스포츠
헤리티지가
담긴
‘트리노믹
솔’과
발목
부분의 ‘삭
라이너, 그리고
다양한
소재가
사용된
모던한
디자인의
어퍼가
특징이다.
아웃솔에는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의
핵심인
‘트리노믹
솔’이
적용돼
쿠셔닝이
뛰어나며,
발목을
양말처럼
감싸는 삭
라이너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화감과
함께
독특한
디자인까지
제공한다.
어퍼는
90년대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의
오리지널
실루엣과
구조적인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스웨이드와
메쉬,
가죽소재가
적절하게
조합돼
시크한
데일리
스니커즈로
새롭게
탄생했다. 푸마는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비오지
삭’을
대표하는
모델로
내세웠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5월부터
3달간
아시아
10개
도시에서
진행된
투어
콘서트를
통해
14만
4천
명의
팬들을
만났으며,
푸마의
‘비오지
삭’
캠페인을
통해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방탄소년단은
특유의
자유분방하고
유쾌한
매력과
함께
‘비오지
삭’을
트렌디하게
소화한
스트리트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오는
9월
5일부터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7명의
멤버들을
주인공으로
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각
멤버들만의
고유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푸마의
새로운
스니커즈
‘비오지
삭’은
전국
푸마
매장
및
푸마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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