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이 올해 40주년을 기념해 2016년 A/W 컬렉션 ‘뮌헨 에포크’를 선보인다.
이번 A/W 시즌 컬렉션은 대담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이 특징이며, ‘뮌헨’이라는 도시가 가진 예술적 유산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
됐다. 이번 컬렉션은 화려하면서도 모던한 미니멀리즘을 동시에 살렸다.
디자인 모티브와 색채는 동시대성을 유지하며 컬렉션 전반에 걸쳐 적용됐다. 특히 컬러 조합은 문화적 르네상스를 이뤘던 60년대 뮌헨의 활기찬 분위기와 시대에 반항했던 자유로움을
상징한다. 또한 수공예로 제작된 자수 와펜, 양단, 등 다양한 소재로 세부장식을 더해 섬세한 기술력이 돋보이는 컬렉션이기도 하다.
특히
MCM의 스테디셀러인 ‘밀라’ 토트백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상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MCM의 고유 아카이브에서 복원된
숄더백 ‘패트리샤(Patricia)’는 40년간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우아하면서도 세련되게 표현했다. 바로크
시대를 모던한 프린트로 재해석, 캔버스 가죽에 예술적으로 재현한 ‘바로크 시리즈’는 화려하면서도 과감한
스타일의 쇼퍼백과 백팩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MCM은 새로운 2016
A/W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40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반항적이면서도
재미있고,
자유로운
MCM 제품의
특성과
동서양을
아우르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초점을
맞췄다.
‘뮤닉
디스코
데이즈’ 캠페인에서와
같이
이번
2016 A/W 광고
캠페인
이미지에도
MCM이
처음
시작된
독일
도시를
포함한
‘세계
여행’의
매력을
담았다.
이번
2016 A/W 컬렉션
캠페인은
개인의
개성을
드러내고
눈길을
끄는
스타일을
만들어
냈다.
MCM 2016 A/W 컬렉션과
광고
캠페인은
전국
MCM 매장을
비롯하여
MCM 공식
홈페이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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