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이 27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진행한 ‘2016 F/W 살롱 인스피레이션’이 성황리 종료됐다. ‘2016 F/W 살롱 인스피레이션’은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분석한 시즌 헤어 트렌드를 미용인들과 공유하고, 고객이 원하는 헤어 스타일과 살롱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이번 행사에서 ‘럭셔리 팜므’를 메인 테마로 헤어 디자이너들이 살롱 운영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행사에서는 헤어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FW트렌드 칼라가 공개됐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모브 레드’, 은은하고 지적인 ‘샌드 그린’, 그리고 두 컬러를 믹싱해 깊고 리치한 느낌을 연출하는 ‘키세스 브라운’이 FW 트렌드 컬러로 제안됐으며, 트렌드 칼라 개발에 참여한 씰헤어 드레싱 씰, 알루 서일라, 아쥬레 범호 원장이 무대에 올라 헤어 컬러링 시술과 컷팅, 스타일링 기술을 직접 시연해 이목이 집중됐다. 이어 헤어와 메이크업, 패션 스타일을 함께 반영한 런웨이 쇼를 통해 2016 F/W 토털 룩을 제안함으로써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