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딜리셔스 콘테이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딜리셔스 콘테이너’는 투명한 콘테이너(용기) 안에 담긴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촉촉한 케이크 시트를 층층이 쌓아올린 이색 디저트다. 콘테이너 안에 겹겹이 쌓여있는 레이어 층을 감상하며 맛볼 수 있어 먹는 즐거움은 물론 디저트를 보는 재미도 있다.
이번 신제품은 ‘티라미수’와 ‘레드벨벳’ 2종으로 출시됐다. ‘티라미수’는 진한 커피향 케이크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풍성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레드벨벳’은 강렬한 컬러감의 레드벨벳 케이크와 산뜻한 요거트 아이스크림, 달콤한 산딸기 글라사주가 만나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종류와 관계없이 2종 세트를 구입하면 선물 패키지로도 손색없는 딜리셔스 콘테이너 전용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각 6,900원. 딜리셔스 콘테이너 판매 매장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더 새롭게 맛보는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딜리셔스 콘테이너’를 출시했다.”며, “깊어가는 가을, ‘딜리셔스 콘테이너’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