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속 지드래곤은 촉촉히 젖은 헤어와 매끈한 무결점 피부로 소년의 순수함과 남성의 섹시함을 동시에
보여줬다. 특히, 코트에 새겨진 자신의 시그니처 타투를
보여주며 개구진 표정을 지어 보이거나, 직접 디자인한 Dragon
로고가 들어간 옷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등 눈빛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에잇
바이 지드래곤과 에잇 바이 지디스픽으로 출시되는 이번 GD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GD의 시그니처 타투, 드래곤 자수 등을 디자인으로 적용해 니트, 코트, 점퍼 등 다양한 겨울 아이템으로 전개된다.
또한
에잇세컨즈는 이번 GD와의 2차 콜라보 제품 공개와
함께 30일, 명동
2호점과 중국 상하이 매장을 동시 오픈 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상권이자 중국인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명동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중국 진출과 함께 시너지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명동 2호점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29일 오후에는 매장 개점을 앞두고 GD
콜라보 제품의 런웨이 무대를 선보인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