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바이탈뷰티는 대표 제품인 ‘메타그린’에 새로운 BI를 담은 뉴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바이탈뷰티는 지난 2월,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으로부터 나온다’ 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건강한 아름다움의 실현을 위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타그린’은 브랜드 리뉴얼의 연장선상으로 이너뷰티 브랜드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디자인된 새로운 BI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BI보다 간결하게 디자인된 새로운 BI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함과 동시에 메타그린의 주 성분인 녹차 추출물의 그린컬러는 전체적인 패키지 색상에 반영함으로써 쉽고 직관적으로 제품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메타그린은 순수 정제된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중성지방의 체내 흡수를 방해하는 데 도움을 주며, 원활한 신진대사 및 체지방 감소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바이탈뷰티의 대표제품이다. 주로 다이어트를 하는 20~30대 여성, 수면 부족, 잦은 회식 등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인해 대사가 원활하지 않은 직장인, 건강한 신체를 원하는 40~50대의 선호도가 높으며 1일 1회 3정씩 섭취해 간편하게 몸매와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