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가 ‘히트텍’ 한국 판매 10주년을 기념하며 히트텍 이너웨어 상품을 특별가 12,900원에 판매한다. 히트텍은 내의에 대한 고정관념을 뒤바꾼 유니클로의 혁신이 담겨 있다. 기능성 및 소재에 있어 진화를 거듭해왔으며, 한국에서는 지난 2008년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얇은 두께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많은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킴으로써 지난 10년간 한국의 겨울을 따뜻하게 한 상징적인 상품이다.
유니클로는 지난 10년간 고객 성원에 깊이 감사하며 올해 상의와 레깅스 디자인의 하의 상품 등 다양한 히트텍 이너웨어를 12,900원이라는 파격적인 특별가에 제공한다. ‘2016 F/W 히트텍 컬렉션’은 ‘히트텍’과 ‘히트텍 엑스트라 웜’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과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히트텍 전 제품과 여성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에는 아르간 오일 성분을 더해 부드러움을 강화했다. 남성용 히트텍의 경우, 초극세사를 활용해 드라이 기능을 강화했다. 지난 2013년 첫 선을 보인 ‘히트텍 엑스트라 웜’ 또한 디자인이 더욱 다양해졌으며, 추운 겨울 여러 겹 안에 입어도 편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남성용 및 여성용 모두 스트레치성을 향상시켰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보여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히트텍 이너웨어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지금까지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모델 중 한 명인 배우 이나영씨의 광고를 다시 공개하는 등 히트텍만의 차별화되는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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