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코리아가 세계 식량의 날(10월16일)을 기념해 10월 19일 서울 마포구 MBC 상암 문화광장에 대형 시리얼 볼을 설치하고, 1천여명의 시민을 대상으로 영양소 게임도 하고 켈로그 시리얼도 받는 이색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켈로그는 이번 해에만 총 3억 3천 9백여만원에 상당하는 제품을 기부해오며 총 1백만 9십여명이 넘는 사람들의 배고픔을 해결하고자 노력해왔다. 이 날 상암 문화광장에서 켈로그는 시리얼 나눔팩 증정과 더불어 자선 바자, 시리얼 영양소 맞추기 게임, 시리얼을 활용해 만든 푸드 메뉴 시식, SNS 이벤트 등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여 현장을 방문한 많은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