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트가 오는 10월 24일(월)에 다양한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동시 오픈한다. 실리트는 SNS 전 채널을 통해 브랜드 소식을 전하는 것은 물론, ‘새댁 실릿’이라는 특별한 마스코트가 실리트의 SNS 공간의 주인으로서 소비자들과
더욱 활발히 커뮤니케이션할 계획이다.
특히, 실리트의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 콘텐츠 ‘새댁 실릿의 레시피’에서는 실릿이
남편과 아이를 위해 직접 만드는 할로윈 이색 단호박 요리 등 주부들에게 유익한 레시피를 만날 수 있다. 그
밖에도, 테이블 세팅법 ‘실릿’s 온더테이블’, 브랜드 소식을 알리는 ‘실릿 이야기’, 주부들에게 다양한 살림 팁을 전하는 ‘실릿의 살림 이야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픈을 기념하여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안내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오픈 안내 게시글을 개인 계정으로 공유한 뒤 축하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