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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바르다김선생의 죠스푸드, 직원 복지 위해 출산장려 프로젝트 시행

가족 또는 본인이 출산한 직원들에게 유아용품 제공

죠스푸드(대표 나상균)가 출산 장려 프로젝트를 시행, 출산한 직원들에게 유아용품을 지원한다. 죠스푸드의 출산 장려 프로젝트는 출산율이 최저치를 기록하며 사회적인 문제로까지 대두되고 있는 현 상황에 기업 차원에서 출산 장려를 환기시키기 위해 기획된 직원 복지 프로그램이다. 

죠스푸드는 가족이나 본인 중 출산한 직원에게 카시트와 유모차를 선물로 제공, 유아 용품 구입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배려했다. 죠스푸드는 직장생활에 대한 직원들의 만족도가 곧 회사의 핵심 경쟁력이라는 대표이사의 경영철학에 따라 가족친화 경영의 일환으로 직원들의 생일, 기념일을 챙기는 등의 다양한 직원 복지 정책을 진행 중이다.  

죠스푸드 관계자는 “회사원들의 경우 육아 비용 등 출산에 대해 부담을 가지기 마련인데 이를 조금이나마 지원을 해주고자 출산장려 프로젝트를 시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직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앙한 가족친화경영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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