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한국 지사장 조원석)은 오늘 WD 브랜드의 첫 번째 SATA 클라이언트 SSD인 WD 블루® 와 WD 그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WD의 새로운 SSD는 업계선도적인 WD의 PC및 워크스테이션용 HDD제품군에 이어, 거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되는 WD 스토리지 디바이스 전체 포트폴리오를 완성한다.
WD 블루와 WD 그린 SSD는 DIY PC 구축, PC 수명 연장 및 기존 스토리지 업그레이드를 위한 궁극적인 솔루션으로서 SATA드라이브 최고 속도에 가까운 성능, 동급 최고의 내구성과 평균무고장시간 및 WD 기능 무결성 테스트랩 인증을 자랑한다. 이에 따라 빠른 부팅 속도 및 향상된 프로그램 반응도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제 소비자들은 HDD에 비해 적은 전력 소비량 및 발열량과 더불어 업계 최고의 175만 평균무고장시간(MTTF)을 자랑하는 안정적인 스토리지 조합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WD 블루 및 WD 그린 SSD는 모두 지속적으로 성능 및 용량을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무료 다운로드 가능한 WD SSD 대시보드 소프트웨어를 포함한다. 즉각적인 반응성, 내구성, 낮은 전력 소비량과 더불어 매우 얇고 가벼운 울트라 모바일의 폼팩터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WD블루와 WD그린 SSD은 완벽한 선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