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의㈜ 이씨엠디(대표이사 권혁희)는 ‘찬장’이 서울시 구로구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지하 2층에 2호점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찬장'은 '가까운 사람들을 위해 바르게 차린 식탁'을 콘셉트로 한 한식 브랜드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정식 반상 전문점으로 지난 5월 성남시 판교 알파돔시티 라스트리트에 1호점을 오픈한 바 있다.
찬장 2호점의 대표메뉴로는 ‘바른콩 해물 순두부찌개 반상’, ‘매생이 굴탕 반상’, ‘버터플라이 고등어구이 반상’, ‘마늘떡갈비와 구운 채소 반상’, ‘찬장 제육쌈밥 반상’, ‘와규능이버섯 불고기 비빔밥 반상’ 등이 있다. 모든 반상 메뉴에는 현미 잡곡밥과 제철 식재를 이용한 찬류와 국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찬장 2호점은 1인 고객이 혼자서도 편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바 형태의 테이블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오픈을 기념해 11월 20일까지 방문객 중 2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풀무원 육개장칼국수, 파래김자반 등 풀무원 식품 4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 100팀 한정) 18일까지 방문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찬장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씨엠디 컨세션사업본부 구병조 본부장은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에 2호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고, 더 많은 고객이 건강하고 따뜻한 집밥을 즐길 수 있도록 매장을 확대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