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에서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를 출시한다. 최근 여성청결제가 인기를 끌며 관련 신제품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아로마티카의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는 순한 유기농 여성청결제로 예민한 피부를 자극 없이 세정해주는 데일리 안심케어 제품으로 주목 받는다.
이번 제품은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모든 면에서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탄생하였다. 퓨어 앤 소프트는 여성의 민감하고 예민한 부위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민들레 뿌리 추출물, 피부 진정과 보습에 좋은 칼렌듈라, 알로에베라잎, 캐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된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의 순한 세정력과 무향이 큰 특징이다. 또한 ‘락틱애씨드’를 함유하여 약산성인 여성 시크릿존의 적정산도의 pH 밸런스를 유지해주어 유익균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는 아로마티카 홈페이지에서 구입 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28일부터 12월 5일까지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해 동일상품에 한해 하나를 더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