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의 라코스테가 아티스트 장 폴 구드와 함께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 라코스테는 2006년부터 ‘홀리데이 컬렉터 에디션’을 선보여왔다. 올해는 글로벌 톱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환상적인 작품 세계를 선보여 온 비주얼 아티스트 장 폴 구드와 함께했다. 장 폴 구드는 특별한 홀리데이 스토리를 선보인다. 그는 라코스테 악어를 유쾌함과 동심이 가득 모습으로 재탄생시켰다. 다시 태어난 악어는 폴로 셔츠와 봄버 재킷, 백 등의 제품과 만나 장 폴 구드의 경쾌하고 세련된 작품 세계를 엿볼 수 있게 했다.
피케 폴로 셔츠는 반팔과 긴팔의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되었으며 다섯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폴로 셔츠는 겨울 아이템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홀리데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키즈 폴로 셔츠도 함께 출시되어 특별한 연말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이 외에도 봄버 재킷과 샨타코백을 쇼퍼백, 클러치의 두 가지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제이콘텐트리, 허스트 중앙과 함께한 홀리데이 패션 화보를 선보인다. 한국의 톱모델 최준영, 진정선, 이요백, 구자성, 김승희은 라코스테 폴로 셔츠와 봄버 재킷을 에지 있게 소화해냈다. 화보는 제이콘텐트리, 허스트 중앙의 기프트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코스테 홀리데이 컬렉터 BY 장폴구드’ 에디션은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백 매장(일부 매장에 한함)과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 및 프리미엄 편집 매장 분더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가을 겨울 컬렉션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라코스테 악어가 담긴 ‘크록 크리스마스 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12월 18일까지 진행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