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대표 윤병준)이 알바몬 TV광고 런칭을 기념해 ‘혜리&임창정이 함께하는 알바의 상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알바몬 알바의 상식 이벤트는 ▲알바의 상식 ▲도전! 알바상식 ▲혜리&창정 미니게임 등 총 5개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는 1월 17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현재 ▲알바의 상식 ▲도전! 알바상식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알바의 상식 이벤트는 알바몬 혜리·임창정 TV광고 영상을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이벤트이다. 이벤트는 알바의 상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TV광고 ▲티저편 ▲최저시급! ▲진상사절! ▲알바매너! 편을 SNS에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가자 중 2천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먼치킨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10일에 알바몬 공지사항 및 개별 문자 연락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1주일 이내에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도전! 알바상식 이벤트는 아르바이트 상식 OX퀴즈를 푸는 이벤트로 알바몬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검색창에 ‘알바상식’ 키워드를 입력한 뒤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OX퀴즈를 풀면 응모완료 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논 디지털 카메라, 도미노피자,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알바상식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10일에 알바몬 공지사항 및 개별 문자 연락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1주일 이내에 일괄 발송된다.
잡코리아 이영걸 상무는 “알바몬이 혜리·임창정 TV광고 런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면서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최저시급, 아르바이트 관련 상식을 얻고 경품도 받아가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알바몬은 12월 21일 ▲세상에! 이런 상식이 이벤트를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알바몬 홈페이지에서는 12월 27일에 ▲혜리&창정 미니게임을 1월 17일에 ▲지키자! 최저시급 이벤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