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가 새로운 커피 레시피를 제안한다. 이와 함께 ‘베리에이션 커피 클래스’도 진행한다. 네스프레소는 새로운 캡슐 커피를 출시할 때마다 커피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캡슐 커피는 ‘베리에이션 비엔나 디저트 라즈베리향’, ‘베리에이션 비엔나 디저트 코코아&애프리콧향’, ‘베리에이션 비엔나 디저트 애플&시나몬향’ 총 3종이다.
커피 레시피는 베리에이션 커피 특유의 달콤한 풍미를 강조하면서 특별한 부재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 안 가득 달콤함을 선사한다. 먼저, ‘아이스 진저 라즈베리 커피’는 더욱 상큼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다. ‘아이스 코코아 애프리콧 크림 라테’는 크림에 커피 자체의 초콜릿과 살구향이 더해져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라테다. 마지막으로 ‘애플 시나몬 아포가토’는 구운 사과와 시나몬 향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어우러져 ‘아포가토’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다.
네스프레소 청담 플래그십 부티크의 ‘커피 체험센터’에서 진행되는 ‘베리에이션 커피 클래스’를 주목해보자. 12월 24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에 진행되며 오전 11시와 오후 3시 중 가능한 시간으로 신청할 수 있다. 베리에이션 커피 클래스는 레벨 I과 레벨 II로 나뉘어 진행된다. 레벨I은 24가지 캡슐 커피 소개부터 에스프레소 테이스팅, 베리에이션 레시피 3종을 배울 수 있다. 이어 커피 클래스 레벨II에서는 클럽 회원들이 커피 취향을 찾고 나만의 라테를 만들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커피 칵테일을 만드는 법도 배울 수 있다.
베리에이션 커피 클래스는 24시간, 365일 운영되는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수신자 부담)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네스프레소의 24가지 캡슐 커피와 모든 제품은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홈페이지 또는 네스프레소 클럽에서 구입 가능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