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셀렉샵 토박스가 이뮤 키즈의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리틀 산타와 루돌프 등의 캐릭터 시리즈와 반짝이는 별 프린트의 STARRY NIGHT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양가죽 인솔과 부드러운 EVA 미드솔이 아이들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발과 다리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무릎 밑 롱 기장과 양모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이뮤 키즈는 해마다 겨울이면 감각적인 캐릭터 부츠로 전세계 키즈 셀럽과 아이들의 무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번 시즌에는 코알라, 무당벌레, 양 등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 라인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캐릭터 시리즈 외에도 체스트넛, 챠콜, 인디고, 핑크 등의 베이직 부티와 별, 레오퍼드 등의 패턴 라인, 그리고 신생아용 방한부츠 토들러 라인도 함께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캐릭터 라인은 150-190mm까지, STARRY NIGHT 시리즈는 150-220mm까지 구성되어 연령별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데 자세한 제품정보는 토박스 공식몰과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본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무역점, 롯데월드몰점, 신세계 하남스타필드점 등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