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뱅이의 ‘빅스 점퍼 시리즈’는 ‘라쿤 퍼 다운패딩’과 팔 부분 배색이 포인트인 ‘빅스 다운 점퍼’로 구성되어 있는데,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는 물론이고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춰 올 겨울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빅스 점퍼 시리즈는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한 핏과 컬러로 받는 사람의 체형과 취향에 크게 구애 받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덕 다운 충전재로 한겨울에도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데일리룩 뿐만 아니라 연말연시 모임에 멋스러운 캐주얼룩으로 연출 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갖췄다.
잠뱅이의 청바지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데님 시리즈는 내피 소재에 따라 제이 웜(J-WARM)기모 데님 팬츠와 슈퍼 제이 히트 밍크 데님 팬츠로 구성, 소비자의 취향에 따른 소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잠뱅이 데님 시리즈는 내피가 내장되어 있음에도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더불어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한 핏과 데미지 디테일, 계절감을 살린 워싱과 컬러들로 만나볼 수 있으니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