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팁스(대표 오제형)는 뷰티 로맨틱 코미디 ‘더 페이스테일 시즌1: 신대리야’가 라쿠텐 그룹의 사이트 비키)와 전세계 배급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신대리야’는 한.중.일을 제외한 미주와 동남아, 유럽지역에 비키를 통해 방영, 배급된다.
‘신대리야’는 메이크업 팁을 제공하는 새로운 장르의 뷰티 로맨틱 코미디 ‘더 페이스테일’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로,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 원장 고원혜, 김활란, 손대식이 마법의 팩트를 통해 요정 대모로 소환되어 주인공 이주연(신대리)의 변신을 도와주는 이야기로 구성돼 많은 화제를 모았다.
2016년 9월 국내 론칭시 한 달간 옥수수에서 선 독점 공개되면서 기록적인 조회수를 갱신한 ‘신대리야’는 지난 10월부터 네이버를 통해 전격 방영되면서 더욱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총 회수 100만을 기록한 바 있다.
비키(Viki)는 미주·유럽 등 전 세계에 아시아 콘텐츠를 중심으로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을 서비스하는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꽃보다 남자>부터 <태양의 후예>까지 한국 드라마가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0여개 언어의 자막으로 전 세계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글로벌 TV 사이트이다. 한편, ‘신대리야’는 말레이시아 TV 채널인 ATV와도 독점 방영권 계약을 완료해 말레이시아 방영을 앞두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