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코리아(대표 마츠모토 노조미)가 신제품 ‘푸고 트라이탄 시피컵▪빨대컵’ 2종을 출시했다. ‘푸고’가 새롭게 선보이는 ‘푸고 트라이탄 시피컵▪빨대컵’은 푸고의 첫 트라이탄 보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비스페놀-A(플라스틱 제조에 사용되는 내분비교란 의심물질)를 첨가하지 않고, 내구성이 강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라이탄’재질로 몸체를 제작한 것.
또한, 푸고 트라이탄 시리즈 내에서 필요한 부품을 상호 교환 부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각 단계별 호환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는 푸고의 특장점과 가볍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라이탄 소재가 만나 더욱 강력한 휴대성을 자랑하는 제품인 것이다.
‘푸고 트라이탄 시피컵’은 아이가 입을 대는 스파우트에 오염물질이 붙는 것을 방지해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의 잇몸 자극을 최소화한 부드러운 스파우트, 인체공학적 손잡이가 적용되어 아이가 잡기 쉬우며 탈부착이 간편한 점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푸고 트라이탄 빨대컵’은 빨대 보틀로, 부드러운 고무제 빨대가 적용되어 아이가 마시기 쉽고 오래도록 사용하기 좋으며, 원터치 버튼 오픈 방식으로 열기 쉽고 뚜껑이 있어 위생적이다. 또한 곡선형 디자인으로 아이가 쉽게 제품을 잡을 수 있다.
각각의 제품 모두 차가운 음료 전용이며 핑크,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CJ몰, 신세계몰, 롯데홈쇼핑, 제로투세븐 등 온라인에서 순차적으로 선공개되며 이후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유아용품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