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대표이사 홍범준)가 웹툰과 함께 푸짐한 혜택이 있는 퀴즈 이벤트를 페이스북에서 15일까지 진행한다.
'쎈수학과 배우는 학교생활에서 피하고 싶어하는 순간을 꼽아 '수업시간', '점심시간', '시험시간' 3편의 짧은 웹툰으로 제작했다. 특히 마지막 시험시간 편은 학생들의 경험담을 응모 받은 내용으로 꾸며져 더 큰 공감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각 편마다 즐겁게 풀어볼 수 있는 넌센스, 공간지각, 추리 등 다양한 범위의 수학 문제를 공개하며 경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마지막 시험시간 편 이벤트는 15일까지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쎈수학 페이스북에서 3차 시험시간 편 웹툰을 본 후 출제되는 수학 문제를 풀면 된다. 각 회 차별로 높은 점수를 기록한 참여자와 SNS 공유 횟수가 많은 3차 전체 참여자를 각각 선정해 발표한다.
좋은책신사고는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먼저 회 차 별 당첨자 총 160명에게는 쎈닷컴 전범위 무료 수강권, 해피머니 상품권 등을 각각 증정한다. 이어 3차 전체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최종 당첨자 28명에게는 고급 의자, 쎈닷컴 전범위 무료 수강권, 멀티비타민, LED스탠드 등을 각각 선물한다.
한편, '쎈 수학' 시리즈는 기본 개념부터 고난도 문제까지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개념을 쉽게 설명하고 수학 문제를 유형화 한 것이 특징이다. 수학 문항을 유형별, 난이도별로 정리한 '쎈', 개념을 사전식으로 정리한 '개념쎈', 문제 기본서 '라이트쎈' 등으로 구성됐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