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가 보드복 컬렉션을 출시했다. 보드복 컬렉션은 WEAR 라인과 ACC 라인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기능성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췄다. WEAR 라인은 유니크한 디테일에 활동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며, ACC 라인은 헬멧, 모자, 고글, 글러브, 귀마개, 마스크 등 보더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활용도를 높였다.
MLB의 보딩 팬츠는 방수 기능과 내구성이 좋으며, 주머니에 장착된 지퍼와 발목과 허리에 이중 밴딩 처리로 눈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컬러는 어디에나 매치 가능한 블랙 컬러와 세련된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화이트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후드티는 따뜻한 기모 안감에 겨드랑이 부분에는 통기성을 높여 쾌적한 착용감을 주며, 뉴욕 양키즈의 마크와 팔 부분의 배색 컬러가 포인트되어 트렌디한 겨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신슐레이터 소재와 안감 퀄팅 처리로 보온성과 스타일 감각을 높일 수 있는 보딩 베스트를 레이어드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보드웨어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MLB의 보드복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MLB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온라인몰에서는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소진 시까지)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