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뱅 뮤지엄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밀랍인형 제작 영상 및 스틸컷을 6일 공개했다. 이 밀랍인형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 취임식 전 공개될 예정으로, 그레뱅 서울 뮤지엄과 더불어 그레뱅 파리, 그레뱅 프라하 뮤지엄에서도 함께 공개된다. 이와 관련 오는 8일까지 그레뱅 뮤지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레뱅 뮤지엄 관람권을 증정한다.
그레뱅 뮤지엄은 이들과 ‘월드 셀러브리티 투어’를 즐길 수 있는 겨울철 대표 실내 나들이 장소이다. 연말연시에는 자녀의 겨울방학을 맞은 가족단위 고객을 비롯, 친구 및 연인이 겨울철 나들이와 데이트를 위해 방문하는 핫플레이스이다. 특히,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와 도널드 트럼프 당선인을 동시에 만날 수 있으며, 이밖에 다양한 역사적 위인들을 만날 수 있어 자녀들에게 ‘지도자의 꿈’을 심어줄 수 있는 가족 나들이 장소로 더욱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명망높은 지도자 외에도 세계적 문화 아이콘, 세계적 한류스타를 만날 수 있는 그레뱅 뮤지엄은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방문해 신년의 ‘꿈과 소망’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오는 22일까지 그레뱅 뮤지엄에서는 ‘월드 셀러브리티 투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람객들은 ‘월드 셀러브리티 투어’의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는 한편, 럭키 드로우를 통해 푸짐한 새해 선물도 받는 행운을 경험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