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엘엑스(대표 김혁 강영준의 ‘TLX PASS’가 업계 최초로 제휴시설 3,000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TLX PASS는 지난 2008년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후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제휴시설을 늘려왔으며, 지난 해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한 지 약 1년만에 제휴시설 3,000개를 돌파했다.
3,000개 제휴시설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종목은 ‘헬스’로 전체의 28.3%, 총 854개 지점과 제휴를 맺고 있다. 두 번째로는 ‘요가/필라테스’가 23.4%로 703개 지점과 제휴를 맺고 있으며 ▲뷰티 15.2% ▲사우나 11.3% ▲골프 10.2% 로 각각 그 뒤를 잇고 있다. 사용자는 매달 원하는 만큼의 PASS를 구매하고 전국 약 3,000여개, 30가지 종목의 운동과 마사지, 네일, 사우나 등 뷰티-힐링 서비스를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TLX PASS는 제휴시설 3,000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2월 10일(금)까지, TLX PASS 페이스북과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TLX PASS 멤버십 회원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각 채널별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우선, TLX PASS 페이스북에 ‘2017년 다이어트 목표’를 덧글로 남기면 바디닭 닭가슴살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블로그에 ‘작심삼일’ 사행시를 남기면 TLX PASS 이용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운동 인증샷을 올리면 웨어러블 인바디 밴드와 TLX PASS 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15일(수), 각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LX PASS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