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247족 한정수량으로 발매한 247 LUXE가 모두 완판됐다. 247 LUXE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켜 주는 일체형 구조의 슈즈다. 어퍼 부분의 홀을 통해 통기성을 강화하였으며, 초경량 소재 레브라이트 미드솔을 적용하고 발목 부분에는 합성 누벅을 활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발매에 앞서 패션 아이콘 류승범과 함께한 화보와 영상이 공개되며 많은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247 LUXE는 7일 12시부터 분더샵맨에서 선발매를 시작해, 8일부터는 뉴발란스 플래그쉽 스토어 홍대점과 압구정점, 폴더 강남점, 카시나 홍대점을 통해 정식 발매되었다. 발매 당일 모두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조기 완판으로 인해 이미 온라인에서는 두 배 가까이 비싼 가격으로 재판매 되고 있는 상황이다.
247 라인은 고품질의 제품으로, 브랜드 고유의 DNA는 유지하면서 기존에는 없었던 참신한 디자인과 핏을 제공한다.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세련된 스타일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여, 격식 있는 자리부터 일상생활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뉴발란스는 앞으로 247 라인을 통해 소비자의 24시간 라이프스타일에 필요한 동시에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47 LUXE를 시작으로 2월 247 SPORTS, 3월 247 CLASSIC 등 247라인의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뉴발란스는 지난 7일 청담 분더샵맨 매장에서 ‘2017 뉴발란스 247 런칭 파티’를 개최했다. 행사는 24시간이 채워지도록 계획해 247의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이 자리에는 김연아 선수, 려원, 최강희, 김주혁, 이동휘 등이 참석했다. 이 밖에도 ‘포토 워크’ 컨셉으로 7개 도시에서 촬영한 247 LUXE의 사진전을 선보였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