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3 (목)

  • 맑음서울 7.4℃
기상청 제공
월간구독신청

여행/뷰티/건강/맛집

금강제화, 나이가 무색한 ‘에이지리스 패션’

트렌드에 맞춰 빠르게 변화하면서 변치 않는 클래식 감성을 가진 엄마와 딸이라면 세대에 상관없이 멋진 모습을 유지할 수 있는 금강제화의 ‘르느와르 볼로냐’ 펌프스를 추천한다. 르느와르 볼로냐 펌프스는 여성스러운 보 장식이 가미되어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하게 도와주며, 슈즈 곳곳에 골드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분위기의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에이지리스 패션은 40대의 우아함, 20대의 트렌디한 감각을 모두 담아 나이에 구애 받지 않는 동시대적인 감각을 보여주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택해야 어느 옷에나 매치해도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어 연령에 상관없이 패셔너블한 스타일이 가능하다.
 
여기에 본인의 취향에 따라 컬러감이 다른 슈즈를 선택하여 전체적인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파스텔 컬러의 슈즈는 세련되고 화사한 무드의 스타일을 연출하게 도와주며, 어두운 컬러의 슈즈는 우아하면서 분위기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지 컬러 슈즈에 자연스러운 베이지 톤의 오버핏 롱코트를 매치하면 따뜻한 톤앤톤 컬러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