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오규식)의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에서 뮤즈 정채연과 함께하는 이벤트 'Lovely Bubbly Valentine's Day'를 진행한다. 'Lovely Bubbly Valentine's Day'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백화점 매장과 LF몰을 통해 진행하며 10%에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매장에서는 지갑과 홀더 등 케이스 남녀 커플 아이템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하면 브랜드 특유의 쁘띠 다이아몬드 패턴이 돋보이는 LED 손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LF몰에서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신상품에 대하여 추가적으로 20% 얼리버드 쿠폰 및 즉시 사용 가능한 10%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등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안성맞춤인 액세서리를 다양한 혜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뮤즈 정채연과 함께하는 이벤트 'Lovely Bubbly Valentine's Day'는 발렌타인데이인 2월 14일까지 진행 할 예정이다.
한편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로 추천하는 오프화이트 쁘띠 다이아몬드 지갑은 브랜드 고유 다이아몬드 패턴이 러블리하고 큐티한 무드를 자아내는 아이템이다.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우며 깔끔한 화이트 컬러 외관을 바탕으로 안쪽에는 파스텔톤 블루 컬러 배색을 포인트로 주었다. 카드지갑, 반지갑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여 실용적이다. 큐티한 디자인으로 포인트 스타일링 하기 좋으며, 데일리 아이템으로 꾸준히 소지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