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 캠페인과 함께 홍보대사로 배우 박소담을 앞세운 온라인 영상도 선보였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제품의 스마일캡 인증샷 또는 본인의 웃는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나 사진 공유 SNS인 인스타그램 (‘#웃어요 대한민국' 해시태그 포함)에 올리면 된다.
스마일캡 인증샷은 건당 500원, 웃는 사진은 100원, 해당 캠페인을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에 공유하면 500원씩 적립된다. 이벤트 기간인 3월 말까지 총 3천만원이 적립되면 캠페인이 마감되며, 적립액은 굿네이버스에 전액 기부되어 국내 빈곤가정 아동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또한, 스마일캡 인증샷 및 웃는 사진을 올린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매 회차 스마일 자이언트쿠션(2명), 우산 및 파우치 등이 포함된 립톤 스마일박스(50명), 립톤 아이스티 240ml 캔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5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웃음'을 공유하며 즐거움을 더하고, 기부를 통해 따뜻함도 나눌 수 있는 ‘립톤 아이스티 스마일 캠페인’에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