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월간구독신청

방송/영화/스타

농심, 볶음너구리 광고모델에 MC그리 발탁


농심은 14일, 해물볶음라면 신제품 ‘볶음너구리’의 광고모델로 랩퍼 ‘MC그리(본명 김동현)’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MC그리는 개그맨 김구라의 아들로 방송에 입문했다. 농심은 음악과 랩을 활용한 새로운 콘셉트의 광고로 젊은 층의 관심을 불러일으킨다는 전략이다.
 
볶음너구리 새 광고는 MC그리의 랩과 가사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됐다. MC그리는 너구리 캐릭터와 함께 힙합 비트에 맞춰 특유의 랩과 춤으로 볶음너구리를 재미있게 표현했다. 특히, 중독성 있고 톡톡 튀는 가사로 제품의 특징을 신세대 감각으로 잘 전달하고 있다.
 
이번 볶음너구리 광고는 기존 너구리 광고와 확실히 구분된다. 힙합 공연 방식으로 구성한 것 등으로 볼 때, 볶음너구리의 주 소비층인 10~20대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지난달 27일 출시된 농심 볶음너구리는 쫄깃한 면발과 진한 풍미의 해물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해물볶음우동 라면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