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5 (목)

  • -동두천 19.8℃
  • -강릉 25.5℃
  • 박무서울 19.3℃
  • 박무대전 19.7℃
  • 맑음대구 23.1℃
  • 맑음울산 22.9℃
  • 박무광주 19.4℃
  • 맑음부산 22.9℃
  • -고창 19.3℃
  • 맑음제주 20.0℃
  • -강화 19.3℃
  • -보은 19.5℃
  • -금산 17.3℃
  • -강진군 20.3℃
  • -경주시 23.5℃
  • -거제 24.0℃
월간구독신청

방송/영화/스타

대상(주) 청정원,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 신규 광고 온에어


대상(주)이 어린이 홍초, 청정원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 이번 광고는 지치고 기운 없는 어린이들이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를 마시고 활력이 넘치는 모습을 화면에 담았다.
 
대상(주)의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 광고는 ‘줄넘기와 강아지 편’, ‘축구와 자전거 편’ 두 가지 버전이다. 특히, 광고 마지막에는 어린이가 기린 캐릭터를 들어 올리는 모습과 함께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에 함유된 식초의 유기산이 칼슘의 흡수율을 높여, 어린이 뼈 성장 발육을 도울 수 있음을 강조했다.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 광고는 지상파와 EBS, 케이블 주요 애니메이션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한편,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는 어린이 전용 홍초 음료로, 제품에 함유된 식초의 초산 성분은 피로물질인 젖산 분해 효과가 있어, 매일 뛰어 놀며 에너지 소비가 많은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딸기, 청포도, 애플&소다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딸기, 청포도, 사과 등의 과일 과즙과 더불어 설탕, 액상과당 대신 올리고당으로 맛을 내, 아이들이 좋아하면서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맛'을 완성했다.
 
캡이 있는 100ml 치어팩 타입으로 휴대성을 높인 것은 물론, 어린이들이 간편하게 손에 쥐고 먹을 수 있다. 또 기린 캐릭터를 사용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