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바이탈뷰티는 눈의 노화와 피로를 관리해주는 눈 전용건강기능식품 ‘트루아이’를 출시한다. 바이탈뷰티 ‘트루아이’는 망막의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하는 루테인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만의 건강솔루션을 담은 다양한 부원료를 더해 눈의 침침함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트루아이’는 중장년층을 비롯해, 평소 눈 노화를 예방하고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먼저 루테인을 함유해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을 더해 하루 종일 자극 받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E, 아연, 구리의 기능 성분과 검정콩껍질추출물, 오디추출물 등 엄선된 부원료까지 더해져 아모레퍼시픽만의 눈 건강 솔루션을 완성하였다.
바이탈뷰티 ‘트루아이’는 하루에 한 번 2개 캡슐로 바쁜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산뜻하고 간편한 눈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천연오렌지향이 가미된 180mg의 작은 사이즈의 캡슐이라 목 넘김에 부담이 없다. 바이탈뷰티 ‘트루아이’는 아모레퍼시픽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