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2018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7년 연속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1:1 맞춤형 건강관리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허벌라이프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1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각종 영양소를 균형 있게 제공해 바쁜 현대인의 간편한 아침식사대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허벌라이프 멤버들은 오프라인 공간인 뉴트리션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제품 체험 기회는 물론 멤버들의 1:1 맞춤 코칭과 상담을 통해 효과적인 제품 활용법과 운동법 등을 제공하면서 개개인의 건강 목표 달성에 도움을 주고 있는 것. 특히 도전자가 ‘도전! 다이어트’를 통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동기부여를 제공해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허벌라이프는 지난 12일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Gene Start)를 공식 출시하며 고객 맞춤형 건강 관리 솔루션 제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젠스타트는 유전자 정보와 식생활 습관 분석을 통해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가이드라인과 허벌라이프 제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