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가 2018년 설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샘표는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 소비 트렌드를 반영, 구성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주방 필수 제품 위주로 선보인 점이 특징이다. ‘샘표 정성담은 S호’는 샘표 양조간장501을 비롯해 진간장 금F3, 요리에센스 연두, 참기름, 유럽 현지 직수입 폰타나 오일 등으로 구성돼 있다.
‘샘표 일편단심 참기름∙들기름 세트 1호’는 산패 걱정 없이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안심밀폐용기는 사용 중 공기 유입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특수 설계로 마지막까지 신선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게 해 준다. 또한 한 방울씩 조절되는 미세조절 캡으로 사용 시 흐르지 않아 깔끔하고 낭비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참기름 200ml 2개, 들기름 200ml 1개로 구성돼 있다.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도 내놨다. ‘미락가화 소고기 육포세트’는 부드러운 육포, 고소마늘 육포, 매콤고추장 육포 등 3가지 맛이다. 70g짜리 총 9봉들이로 맛 별로 3묶음씩 구성돼 있다. 샘표 선물세트는 가까운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