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3 (목)

  • 맑음동두천 6.1℃
기상청 제공
월간구독신청

산업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산양유아식’, 누적 판매량 1600만캔 돌파



일동후디스가 2003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누적 판매량 1600만 캔을 넘어 섰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뉴질랜드의 청정자연 속에서 자연 방목해서 키우는 산양의 원유를 one-line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신선하고 깨끗하다. 특히, 산양유 단백질은 우유와 달리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단백질이 거의 없고 β-락토글로블린도 적어 유아식에 적절하다. 산양유 지방 또한 우유지방에 비해 1/20로 부피가 작고 MCT(중쇄중성지방산)가 많아 소화 흡수가 빨라서 위장기능이 덜 발달한 영유아에게 특히 좋은 지방으로 알려져 있다. 


2012년 유럽식품안전청(EFSA)에서도 산양유를 유아식 원료로 공인했으며, 우리나라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산양분유를 먹은 아기가 우유분유를 먹은 아기보다 배변횟수가 많고, 변의 형태도 모유를 먹은 아기와 유사한 수준의 황금 변을 보는 것을 확인하는 등 우수성을 검증받은 바 있다. 덕분에 아기가 소화를 잘 시키고 트러블이 없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14년 동안 압도적인 시장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