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가 청국장과 매운탕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찌개양념을 출시했다. ‘샘표 청국장 찌개양념’은 청국장 특유의 구수한 맛과 콩알의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샘표의 장 발효기술로 직접 생산한 청국장을 사용했으며, 백일된장을 추가해 담백하고 깊은 맛을 살렸다. 국산 무와 다시마, 멸치 등으로 감칠맛을 더해 두부와 호박만 넣어도 제대로 된 청국장 찌개를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샘표 매운탕 찌개양념’은 육수에 고춧가루를 듬뿍 사용해 얼큰하면서도 칼칼한 맛이 일품인 매운탕 양념이다. 마늘과 생강으로 생선 비린내를 잡아, ‘샘표 매운탕 찌개양념’ 하나만으로도 쉽게 매운탕을 만들 수 있다. 생선의 종류에 상관 없이 활용할 수 있으며 무와 파를 추가하면 국물의 시원한 맛이 더해진다. 샘표 찌개양념 2종은 전국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3~4인분 분량 한 팩에 2,100원이다.
샘표는 작년 7월 순두부 찌개양념과 강된장 찌개양념을 출시하며 찌개양념 시장에 진출했다. 이밖에도 전국 각지의 명물요리를 재현한 ‘별미여행’ 양념 시리즈, 개별 포장된 육수와 된장국 등 한식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간편 양념을 선보이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