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윌(대표 장영보)의 벼룩시장부동산이 신축빌라 전문관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벼룩시장부동산은 신축빌라 전문관을 통해 신축빌라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벼룩시장부동산은 부동산정보업체들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타진, 엄격한 품질·거래 관리를 통해 허위 매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미 지난해 10월 부동산정보업체 호미재(대표 이범용)와 CP 제휴를 체결했으며, 이외에도 다수의 CP사들과 업무 제휴를 논의 중이다.
또한 허위매물은 걸러내고 진성 매물에만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벼룩시장 인증 마크제’와 매물 등록 시 현장을 직접 촬영한 사진만 등록할 수 있는 ‘실물 인증제’ 등 허위 매물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제도를 운영한다.
이밖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빌라의 타입·평형별 실사진과 평면도, 주변 인프라 정보 등을 상세하게 제공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경우 전화를 통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한편 벼룩시장부동산 신축빌라 전문관은 오는 12일 정식 오픈한다. 벼룩시장부동산은 신축빌라 전문관 론칭을 기념해 모바일앱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