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오는 3월 10일 서울 우이동 코오롱등산학교 교육센터에서 ‘하나 트레킹스쿨’을 진행한다. 평소 트레킹에 관심을 갖고 있던 이들은 누구든 참석해 트레킹 관련 배경지식을 얻을 수 있다.
9시간짜리 당일코스로 구성된 이번 하나 트레킹스쿨은 ‘올바른 트레킹 방법’, ‘스마트폰을 활용한 트레킹’ 등 트레킹 여행 시 참고할 만한 각종 이론과 실습교육으로 구성됐다. 코오롱등산학교 강사진이 교육을 맡았고, 교육과목은 트레킹 및 등산 관련 기초지식과 스마트폰 GPS 활용법 전수, 보행법과 스틱 사용법 실습, GPS 운행 및 트랙관리 실습 등이다.
참가신청은 전화(02-2127-1457) 또는 하나투어 홈페이지의 관련 기획전을 통해 선착순 접수 가능하다. 교육 참가자들에게는 멀티스카프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교육종료 후 현장 추첨을 통해 코오롱스포츠 제품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참가비는 인당 1만원이며 중식이 제공된다.
한편, 낯선 해외 명산을 오르는 트레킹여행도 인기를 얻고 있다. 작년 한 해 해외트레킹을 다녀온 여행객은 2016년 대비 24% 늘었고, 목적지도 가까운 중국 일변도에서 동/서남아와 유럽까지 다변화되는 추세다. 이에 하나투어는 유명 산악 대장과 함께하는 해외 트레킹 여행, 나무 칼럼니스트 고규홍 교수와 즐기는 트레킹 등 특색 있는 트레킹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