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3 (화)

  • -동두천 -11.0℃
  • -강릉 -4.9℃
  • 맑음서울 -7.1℃
  • 박무대전 -6.2℃
  • 맑음대구 -3.2℃
  • 울산 -2.6℃
  • 맑음광주 -2.5℃
  • 맑음부산 -2.1℃
  • -고창 -4.5℃
  • 구름조금제주 3.5℃
  • -강화 -10.0℃
  • -보은 -12.1℃
  • -금산 -10.3℃
  • -강진군 -1.8℃
  • -경주시 -3.4℃
  • -거제 -2.1℃
기상청 제공
월간구독신청

산업

롯데칠성음료, ‘포켓몬 음료’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롯데칠성음료가 ‘포켓몬’을 활용한 어린이 음료 ‘포켓몬 음료’의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포켓몬스터 썬&문’에 등장하는 신규 포켓몬과 기존 인기 포켓몬 이미지를 패키지에 적용한 것으로, 주 타깃인 어린이 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좋아하는 키덜트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했다.

 

리뉴얼 포켓몬 음료는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뿐만 아니라 신규 캐릭터를 넣어 패키지 디자인을 다양화 한 ‘오렌지·망고’ 4종, ‘포도·사과’ 4종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오렌지·망고는 오렌지, 망고 과즙에 비타민C, 식이섬유가 들어있으며, 포도·사과는 포도, 사과 과즙에 칼슘 및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포켓몬 음료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썬&문’, 영화 ‘극장판 포켓몬 너로 정했다!’, ‘포켓몬 GO’ 등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약 840만개가 판매됐다. 롯데칠성음료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향후 과일탄산음료 출시 등을 통해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군 확대에도 나설 계획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