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전년 대비 42%의 매출 상승 효과를 누렸다고 23일 밝혔다.
본죽과 본죽&비빔밥카페는 24일간 판매량을 비교한 결과, 2017년 대비 2018년 기준 매출이 42% 증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전복죽과 쇠고기버섯죽이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한 전복죽은 한 그릇 안에 전복을 풍성하게 담고 있다. 2위를 기록한 쇠고기버섯죽은 쇠고기와 버섯의 조화로 면역력 증강에 좋고 입맛을 돋우는데 도움이 되는 영양 메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설 명절 감사의 선물을 직접 전달하지 못하는 경우, 모바일로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본죽은 받는 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의미를 더해 가격 대비 만족도 높은 상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