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은 ‘환절기건강상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환절기건강상품전은’ 4월 1일까지 전국 49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
도라지는 사포닌이 풍부하여 기침가래를 완화해주고 기관지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본초강목에 상세히 기록되어 있다. 도라지는 배도라지청, 도라지꿀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초록마을은 유기인증 받은 배도라지청(180g)을 준비했다. 초록마을은 환절기 건강상품전에서 감잎차(티백, 1.0g*10입)를 추천한다. 초록마을은 해당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하여 부담 없이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포근한 날씨가 되면서 나들이나 운동량이 증가하게 된다. 활동량이 늘어난 만큼 충분한 영양섭취를 하지 않으면 몸은 쉽게 피로해지며, 춘곤증, 피로감, 집중력 저하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춘곤증의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채소와 과일 등을 충분히 섭취하여 비타민과 무기질을 보충해야 한다. 초록마을 환절기 건강 상품전은 천혜향(1.5kg), 참외(1.2kg), 껍질째 먹는 사과(2.5kg) 등을 구성해 다양한 과일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