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이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시상식에서 영어회화 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는 브랜드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5가지 항목에 점수를 매겨 총점을 산정, 1위를 선정한다.
이번 조사는 지난 2월 전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13개 산업군 1300개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ㆍ모바일 조사, 일대일 유선 조사를 진행해 산출했다. 시원스쿨은 총 27.00점으로 경쟁 업체(평균 23.28점) 보다 높은 점수를 받아 1위에 선정됐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