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국내 최고의 리빙 디자인 전시회 ‘제25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12월 31일까지 전시에 참가할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및 기업,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비롯해 리빙 브랜드 관계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마케터 등 매년 평균 28만여 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최고의 리빙 브랜드 마케팅 페어다. 내년에는 4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 주제는 ‘행복이 가득한 집’으로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일 브랜드와 디자이너라면 전시에 참가할 수 있다.
전체 참가 신청 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며 사전 참가 신청은 10월 31일까지다. 사전 참가 신청 브랜드 및 디자이너에게는 참가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전시기획서 제출과 함께 온라인에서 가능하다. 참가 신청을 비롯해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홈페이지(www.livingdesignfai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2019년 25회를 맞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콘텐츠 미디어 기업 ㈜디자인하우스가 1994년 처음 개최한 이래 한국 리빙·인테리어 산업의 플랫폼 역할을 하며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과 동반 성장해온 리빙 디자인 전문 전시다. 참여 브랜드 및 디자이너에게는 최신 제품 프로모션과 글로벌 디자인 교류의 기회이며, 관람객에게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행사다. 지난 24년 동안 총 3,000여 개의 브랜드, 140여 명의 스타 디자이너가 참여했으며, 누적 관람객 수는 420만 명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