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위조 방지 플랫폼 위젠(Wegen)이 오는 11월 10일 마이크임팩트 스튜디오(역삼역부근) 1층에서 위젠(WeGen) 프로젝트의 기술력과 향후 로드맵을 설명하는 사업설명회 밋업(Meet-up)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위젠(WeGen) 플랫폼의 핵심기술인 3D 보안 라벨링 기술은 다양한 3D패턴의 5차 변형을 구현하고, 이 기술은 현재 美 100달러 지폐에 적용된 단순 패턴 변형의 보안 기술보다 고도화된 기술이다. 현재 해당 기술은 미국의 캐니언 드라이브(Canyon Drive), 경기도지사 인증 ‘G마크’ 보안필름, 중앙대 산학협력단 보안필름, 국내 유명 화장품 보안필름으로 채택되어, 뛰어난 보안 기술력을 검증 받았다.
이번 밋업(Meet-up)의 주요 내용은 위젠(WeGen)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글로벌(Global) ICO 종료 이후에 프로젝트의 전사적인 사업 방향과 로드맵을 제시할 예정이다. 위젠(WeGen) 관계자는 “이번 밋업(Meet-up)을 통해서 평소 위젠(WeGen)에 관심을 갖고 계셨던 분들이 궁금증을 해소하고, 보다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위젠(WeGen)은 지난 주까지 진행한 프리세일(PreSale)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오는 11월부터 위젠(WeGen)의 글로벌(Global) ICO가 시작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위젠(WeGen) ICO는 ‘원터치 에어드랍 클렛(CLET)’ 앱에서 직접 참여가 가능하며 클렛을 통해 위젠 ICO에 참여할 경우 5%의 보너스가 추가 지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