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헌시니어센터 김흥숙 이사장은 인사말 하고 있다.
(대한뉴스 김기준기자)=(사)경헌시니어센터 경헌종합예술단 창단 16주년 기념 가을 음악회를 19일 오후 2시 암남공원 송도해상케이블카 상부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사)경헌시니어센터 김흥숙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경헌 아카데미 설립자 고 석정 김경헌 박사님의 ‘노년에 새로운 인생이 다시 시작된다’라는 숭고한 뜻을 받들어 끊임없이 배우고 발전하며 봉사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부산대학교 미래시민교육원 경헌아카데미 총동창회 김정대 회장 격려사 하고 있다.
(사)경헌시니어센터 안규성 예술단장의 진행으로 풍물. 모듬북. 동래학춤. 색소폰. 하모니카. 가요. 힐링댄스. 오카리나.한국무용. 가야금순으로 진행했다.
또한 부산대학교 미래시민교육원 경헌아카데미 총동창회 김정대 회장을 비롯해 (사)경헌시니어센터 김귀연 고문. 정문영 사무국장 (주)송도해상케이블카 전문환 대표이사. (사)한국문화예술진흥회 박윤수 이사장. 송영수 작곡가. 사단(공익)법인동물사랑실천연합 김종태 이사장. 대한낭송협회 배월영 대표 등 많은 단체에서 자리했다.
▲(주)송도해상케이블카 전문환 대표이사 축사하고 있다.
(주)송도해상케이블카 전문환 대표이사는 축사에서 경헌종합예술단 창단 16주년기념 가을 음악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송도케이블카를 타고 암남공원 송도해상케이블카 상부 야외공연장을 찾아오신 관광객에게 가을하늘 아래 꽃과 함께한 감동의 향연 속에서 음악회와 한마음 축제 그리고 송도의 가을 바다의 아름다운 향취와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송도 앞바다를 내려다보면 황홀한 광경을 마음껏 누리고 돌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단체 사진.
100세 시대를 사는 현재 신중년 세대의 특징적 경향은 노년을 ‘자기실현의 기회’, ‘제2의 인생’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앞선 배움과 실천을 통해 건강한 정신과 봉사로 행복한 삶을 나누고 있는 부산대학교 미래시민교육원 경헌아카데미 (사)경헌시니어센터 경헌종합예술단의 활발한 활동에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