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코와주식회사가 ‘2016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컨디션 조절이 필수적인 수험생들을 위해 더가드코와, 카베진코와S, 반테린코와서포터를 ‘수능 컨디션 케어 3종 세트’로 추천했다. 수능이 다가오는 만큼 꼼꼼한 학습 계획도 중요하지만 학습 능률과 성취에 영향을 미치는 수험생의 컨디션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한국코와의 더가드코와는 수능 시험에 대한 스트레스와 긴장으로 과민성대장증후군을 겪고 있는 수험생에게 좋다. 수능시험에 대한 긴장이 심해지면, 평소에는 괜찮다가도 시험기간만 되면 복통과 설사가 반복되며 가스로 인한 팽만감등이 일어나는 증상이 매년 발생되고 있다. 더가드코와는 정장제로 두 가지 생균인 나토균과 유산균이 장내에서 ‘판토텐산칼슘’과 만나 유익균이 약 20배 증식 시켜주어 장내 환경 개선을 돕는다. 또, 제산제가 포함되어 있어, 생균이 장에 내려갈 때 위산을 중화시켜 주며, 가스컨트롤 작용으로 복부팽만감을 해소에 탁월하다.
카베진코와S는 올해로 55년이 되는 국민 위장약 브랜드로 학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수험생들이 흔히 겪는 속쓰림과 소화불량에 좋다. 그리고 제산, 건위, 소화 작용 등의 효과에 더해 약해진 위 점막을 수복하는 효과가 있어 위장질환으로 인한 반복되는 증상해결에 도움이 된다. 또한, 외층과 핵층의 작용시간을 달리하도록 2중정 구조로 설계되어 위의 활동에 따라 외층의 제산 성분은 과도한 위산을 중화해 위통과 속 쓰림을 진정시키고, 핵층의 MMSC 성분과 소화효소, 건위성분은 위 점막을 수복하고 소화 활동과 위 건강을 돕는다.
반테린코와 서포터는 장시간 앉아 공부하는 수험생들의 허리를 지지해줘 피로와 통증을 경감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드랄론 면 혼방을 사용하여 체온으로 따뜻해진 공기층이 보호대의 온도를 유지하고 허리 주위를 부드럽게 감싸 준다. 또한 하복부를 들어 올리듯 고정함으로써 요추에서 골반에 걸쳐 지지해줘 바른자세 유지에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