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문화도시 구미문화예술회관에서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인 유키 구라모토에 「봄날의 꿈」 주제의 초청 공연이 이뤄진다.
세기의 연주가로 알려진 유키 구라모토의 곡들은 영화 ‘달콤한 유혹’과 드라마 ‘겨울연가’, ‘가을동화’등에서 OST(Original Sound Track)로 채택되면서 국내에서도 대중적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2016년까지 18차례의 내한공연 중 서울공연에서 전석매진과 예술의 전당 연주 시, 유료관객점유율 1위를 기록한 선례를 갖고 있어 구미시민들의 마음이 달뜨고 있다.
유키 구라모토는 3원21일 공연에서 “새 봄의 풀 향기처럼 관객들의 마음에 희망과 배려가 나의 음악을 통해 회복되고 영원하길 바랍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연주에서 지난87년에 창작돼 애절한 감정에 초점을 맞춘 악곡 Romance와 조용하고 따뜻하게 지켜보는 사랑을 표현한 Warm Affection를 비롯한 Lovingly 등 유키 구라모토의 대표곡들이 선을 보일 예정이다.
물리학자임에도 불구하고 아마추어리즘(Amateurism)의 음악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순수함을 가진 아티스트 유키 구라모토의 구미공연 입장권은 오는3월 5일까지 관람권이 30%할인돼 예매된다. 공연문의는 구미문화예술회관(054-480-4560)에서 안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