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뉴스 최병철 기자) = iM뱅크는 마스터카드(Mastercard) 브랜드 카드 발급 확대와 이용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마스터카드 브랜드 카드 이용 고객 대상 럭키 달러북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해외 결제 네트워크 제공 브랜드인 마스터카드는 지속적인 해외 여행객 증가에 따라 iM뱅크 카드에서도 꾸준히 발급이 증가하고 있다.
이벤트는 iM뱅크 대상 카드 3종의 마스터카드 브랜드 이용자 중 오는 3월 31일까지 1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천을 통해 럭키 달러북을 증정하며, 이벤트 해당 카드는 iM LIVING 카드, iM UntacT 카드, iM 스카이패스 v2 (Gold) 카드다.
‘iM LIVING 카드’는 생활요금과 생활쇼핑 영역에 혜택이 집중된 생활 밀착형 특화 할인 카드다. 공과금 할인과 온라인 쇼핑, 배달앱, 대형마트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생활요금은 최대 2만6000원, 생활쇼핑은 최대 1만원까지 청구할인이 적용된다.
‘iM UntacT 카드’는 간편결제와 스트리밍 서비스 할인을 제공하는 카드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시 10% 할인되며,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등 스트리밍 서비스에도 30% 할인이 적용돼 월 최대 3만5000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iM 스카이패스 v2 카드(Gold)’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과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에 특화된 카드다. 해외여행 증가로 인해 ‘iM 스카이패스 v2 카드 Gold’ 발급량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어났다.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1000원 당 최대 2마일리지가 적립되며, 1천여 개 이상의 국내외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증정되는 럭키 달러북은 총 10달러 상당으로, 골프장이나 해외여행 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4월 8일 당첨 문자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최상수 iM뱅크 마케팅그룹장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카드 혜택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iM뱅크 카드 이용고객들의 편의성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